본문 바로가기

Eating Show

한남동 해운대 암소갈비 다녀왔습니다 !





#한남동맛집#한남동해운대암소갈비#한남동소고기




한남동 해운대 암소갈비
몸보신을 하기 위해 오랫만에 한남동에 다녀왔습니다.
부산의 암소갈비 를 다녀왔었는데, 기가 막힌 곳이라
부산을 갈 때마다 즐겨 가곤 했는데
서울에도 생겼다고 해서 갔으나 아니 이게 웬걸
부산해운대 암소갈비와 한남 해운대 암소갈비는 같은 집이 아니었고 법정소송에 있었던 카피한 곳 이었네요.


속았다



그나저나 법정소송을 찾아보니
한남동해운대 암소갈비집이 승소 했습니다 .
참아이러니 하죠?





한남 해운대 암소갈비 옆
나주집 사장님이 운영중인 곳이라고 합니다.
나주집도 제가 좋아했던 소고기 집중 하나인데
진짜 최애 페이보릿 나주집 !
이런 이슈가 있었으나
사실 내돈 주고 사먹으면 맛있은 것이 장땡입니다 !



맛는 엄청 우수 했기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보이는 주방 너무 좋았습니다.









한남 해운대 암소갈비 메뉴판 입니다.
메뉴역시 똑같네요.









고급 숯을 쓰는지
다른 숯불 집이랑 다르게 숯이 정말 좋아 보였습니다.

좋은 숯은 고기 맛을 더욱 맛있게 해주죠.
좋은 숯을 보고 불멍을 시작 했습니다.











기본 셋팅 깔끔하게 1인 셋팅으로 나오네요
도자기 그릇과 녹그릇 아주 마음에 드네요
고급 한정식 집에 온듯한 이 느낌











암소 생갈비 등장
불멍을 때려 치우고
고기 색깔 보세요 엄청 아름답습니다
암소라 육질도 부드러울것은 당연하고
고기 빛깔까지
우수하네요


보정은 하지 않았습니다
있는 그대로 보여드리고 싶으니까요










한우 꽃등심 등장
마블링 예술 입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을 것 만 같은 비쥬얼
마블링 예술이네요



















비록 부산의 해운대 암소갈비의 카피 이지만
한남동의 나주집이 맛있다 보니
그 사장님의 고기 안목으로 인해서
한남해운대암소갈비 역시 고기가 아주 맛있네요

특히 좋은 숯 마져
고급짐이 더욱 느껴져
고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곳 이었습니다.